2021학년도 2학기 재료종합실험 주제가 최종 배정 완료 되었습니다.
붙임 파일 참고하시고 오늘 안으로 주제 변경 원하시는 분들은 연락 바랍니다.
내일 오전 교수님들께 배정학생 안내 할 예정입니다.
향후 수업 스케쥴은 아래와 같습니다.
1. 주제 배정이 완료 되었다고 생각하는 학생(첨부한 주제 배정에 변경이 없는 학생)은 배정된 교수님께 이메일 혹은 전화로 실험실에서 2학기 재료종합실험 수행할 학생임을 알려드립니다.(인사드립니다.)
2. 아래 안내 내용과 같이 9월 17일까지 첨부하는 연구계획서를 작성하여 교수님 승인이메일 과 함께 ehlee@snu.ac.kr로 제출 바랍니다.
3. 2학기 동안 실험한 내용을 12월 중에 실시될 포스터 발표회에서 발표합니다.(대면 수업이 가능할 시 포스터 출력하여 게시할 예정이지만, 불가능 할 시 비대면으로 진행됩니다.)
4. 2학기 동안 작성한 실험 노트 및 논문 을 포스터 발표회가 끝나면 학부로 제출합니다.
2021학년도 2학기 재료종합실험 안내
1. 주제를 배정받은 학생은 실험실에서 <연구계획서>를 작성하고 이를 실험실 담당교수님의 연구계획서 승인 이메일과 함께 9월 17일 (금요일) 17:00까지 학부사무실(이은희:ehlee@snu.ac.kr)로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2. 포스터 발표일: 2021년 12월 중(자세한 일정은 추후 학부 홈페이지에 공지)-비대면 강의 연장시 포스터 제출 등 다른 방법 제시 예정
3. 포스터 발표 시상
- 우수 포스터상, 인기포스터상 선정 (대면강의시)
4. 포스터 발표회에 참석하는 학생들에게 저녁 식사로 피자를 제공합니다. (대면강의시)
■ 포스터 발표회 전 제출 서류 (미제출자는 심사 대상에서 제외됨) - 행사는 대면강의시 진행 됩니다.
1) 논문, 실험노트 → 33동 122호(이은희)로 제출
>> 논문, 실험노트에 실험실 교수님 확인 도장을 받은 후 제출해야 합니다.
>> 실험노트에 반드시 실험한 날짜와 시간을 기재해야 합니다.
2) 발표 ppt 자료(가로형 ppt 1장) → e-mail(ehlee@snu.ac.kr)로 제출
>> 1분 발표 때 사용될 자료이므로 본인의 판넬에 부착되는 내용을 요약해서 만들면 됩니다.
>> 쇼 진행을 넣어도 좋으나 자동으로 실행(1분 이내)되어야 합니다.
■ 문의: 이은희(880-7184, ehlee@snu.ac.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