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학년도 2학기 재료종합실험 포스터발표 안내]
❏ 일 시 : 2022. 12. 9.(금) 09:30~13:00 ❏ 시상 및 발표 장소 : 33동 228호 / 포스터 게시 장소 : 33동 2층 강의실 포스터 사이즈 : A1 |
❏ 세부일정(진행상황에 따라 시간변동 될 수 있음)
시간 | 내용 | 비고 | ||
시작 | 종료 | 소요 | ||
09:30 | 10:30 | 1시간 | ▶포스터 게시 완료 | - 판넬 번호 확인 후 포스터 게시 |
10:30 | 11:00 | 30분 | ▶1분 발표 시간 | - 판넬 번호대로 1분씩 발표 - 1분이 지나면 중지시키고 다음 사람이 발표함 |
11:00 | 11:30 | 30분 | ▶질의 응답 | - 발표 내용 질의 응답 및 판넬 포스터 평가 |
11:30 | 11:50 | 20분 | ▶시상 | - 시상(10만원 5명) |
12:00 | 13:00 | 1시간 | ▶식사 | - 재료종합실험 참가 학생 식사(피자) |
※ 발표 자료 및 자가 평가표 제출 : 2022. 12. 7.(수) 17시까지 e-mail로 제출(yoom07@snu.ac.kr)
※ 연구노트 및 논문 제출 :
- 제출일시 : 2022. 12. 14.(수) 17시까지
- 제출장소 : 33동 215호(BK사무실)
※ 담당자 문의 : 양유미, 880-7155, 33동 215호, yoom07@snu.ac.kr
※ 발표 자료 : 1분 발표할 수 있게 ppt 자유롭게 작성(1장~여러 장 가능)
기존 실험주제에서 제목 변경되신 분들 제출 시 말씀해 주세요.
※ 포스터 : 포스터는 A1 사이즈 각자 출력(신양학술정보관 44-1동 2층 또는 개인자유)
당일 바로 접수하여 인쇄하는 것이 어려울 수 있으니, 미리 인쇄 요청하셔서 수령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포스터 출력은 학생분들 본인이 직접 신청 후 수령하셔서 발표 당일 직접 게시해 주시면 됩니다.
※ 연구노트 : 실험한 날짜마다 실험실 대학원생(또는 교수님) 날인(또는 서명) 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