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신입] CS운영/지원
업무내용
- 국내/해외 Specialist(상담사) 운영 및 인프라 지원
- Specialist(상담사) 직무 몰입을 위한 업무 프로세스 효율화 활동 시행
- Customer 시스템(SAP/ERP 등) 운영 및 업무 지원맑은 고딕";">
- 고객성공 사례 발굴 및 고객만족도 측정/지표관리
핵심역량
- 고객센터 운영지원을 위한 논리적, 조직적, 기획적 사고를 지니신 분
자격요건
[필수자격]
- 학사 졸업 또는 졸업 예정이신 분
- 인턴근무 종료 후 정규직 전환 시 계속 근로에 결격사유가 없으신 분
[우대사항]
- CS관련 시스템 및 운영 프로세스에 대한 관심이 높으신 분
- OA스킬(엑셀, 파워포인트 등)에 대한 역량을 지니신 분
기타사항
[고용형태]
- 인턴 계약직(3개월) **기간내 근무우수자에 한해 정규직 전환 기회 부여
[급여 및 처우]
- 월 250만원(세전)
[근무조건]
- 근무시간: 시차출퇴근제도 시행 (오전 8시 ~ 11시 사이 30분 단위로 출근시간 선택)
- 근무지: 잠실 롯데월드타워 36층, 에이피알 본사
모집기간
- 본 공고는 채용마감일이 도래하지 않더라도 조기에 마감될 수 있는
수시채용 공고로 진행됩니다.
- 모든 수시채용의 마감일자는 당월 말일입니다.
- 채용이 완료되지 않을 경우 매월 1일에 공고가 재업로드됩니다.
(당월 1일이 주말/공휴일일 경우, 영업일 기준 당월 첫 날 오전 10시에 재업로드됩니다.)
- 전월 공고에 제출한 지원서도 정상 검토됩니다.
서류발표
- 입사지원서 제출일 기준 2주 이내에 개별적으로 서류전형 결과를 안내드리고 있습니다.
- 결과 발표일보다 전형결과 안내가 늦어질 경우 별도 연락드릴 예정입니다.